홀로그램 "공연" 프로젝트

홀로그램은 '자동화 시스템'의 장점과'수작업'의 장점을 모두 살린
'Hybrid 방식'의 3D 변환에 성공함으로써 품질/비용/시간이라는 필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콘텐츠 변환/제작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2016년 6월, 세계 3번째 한국 최초 "고인이 된 가수 김광석의 홀로그램 공연"을 성공 시켰습니다.
이를 통하여 전 세계 홀로그램 공연 시장의 선도업체로 도약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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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광석 CG 제작 비용은 5.6억 원으로 미국 Digital Domain 제작 '등려군' 제작비 2백만 달러 대비 경쟁력 보유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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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1월 KB 증권과 함께 국카스텐 버스킹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 축적된 노하우를 통해
홀로그램 공연 및 기획의 상용화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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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11월, CG로 복원 한 "고인이 된 가수 신해철의 홀로그램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공연하였습니다.

Digital Human 제작기술

쓰리디팩토리는 다양한 기술 개발 및 콘텐츠 제작에 대한 R&D 및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남아있지 않은 극소수의 자료만을 통해 원래의 얼굴을 그대로 복원하는 기술을 축적해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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홀로그램 콘텐츠 변환 기술 (방송영상 홀로그램 제작기술)

쓰리디팩토리는 단비 프로젝트를 통해 기존 홀로그램 제작 방식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응용한 새로운 홀로그램 콘텐츠 사업으로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15"K-CT 단비 프로젝트를 통하여 방송영상을 통한 홀로그램화를 목적으로 한 PMS 프로그램을 개발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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