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Based Digital Human

극소수의 자료만을 이용해 얼굴을 복원하여 

DH(Digital Human) 홀로그램 공연을 국내 최초로 

성공시킨 경험과인공지능 언어인식 및 감정표현 기술력 

개발을 바탕으로 상호작용이 가능한 고도화된 인공지능 

DH 기술을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은 향후 VR LBE 게임에 적용하거나 AI 가수, 비서 등

 가상세계 개발의 핵심기술로 활용예정입니다




3D 캐릭터 개발기술


타사 기술과의 차별성을 확보하기 위해 2차원 화상에 광원,

위치, 색상 등의 정보를 더해 3차원 화상으로 만드는

작업을 진행하여 실사급 

디지털휴면 제작 기술을 개발합니다.


인공지능 기반 실시간 얼굴감정 
시각화 시스템 개발


상호작용 디지털휴먼 기술을 개발하기 위하여 

성균관대학교 AI 팀과 함께 인공지능 감정표현 

출력 고도화 기술 개발을 진행 중입니다.


인공지능 기반 음성인식 대화 기술 개발

 

실제 사람과 똑같이 구현되는 음성인식 대화 시스템 

개발을 위하여 KIST와 함께 AI 기반 음성인식 

및 자연어처리 기술을 개발하여 실제 사람과유사하게 

행동할 수 있는 디지털휴먼제작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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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기반 컴포넌트 통합기술

“초실감 XR 메타버스” 플랫폼의 구현을 위해 Unreal Engine을 개발의 기본툴로 

선정하고 엔진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컴포넌트의 통합기술을 활용하여 포토리얼리스틱 그래픽 퀄리티를 제공합니다.

컴포넌트는 개발에 추가하는 독립적으로 존재할 수 없는 함수로서 이를 메타버스 플랫폼에 맞게 추가하고 

통합하여 메타버스 제작 프로세스를 단순화시켜 효율적인 개발 환경을 제공합니다.




소제목 정해주세요.


컴포넌트는 게임엔진에서 게임오브젝트의 특징을 클래스 혹은 객체화 한 것으로 컴포넌트가 모여 하나의 오브젝트를 구성하며 각 시스템들은 하나 이상의 컴포넌트를 관리합니다. 당사는 Unreal 엔진의 컴포넌트를 통합 제어하고 기존의 코딩 방식에서 벗어나 메타버스의 개발에 적합하도록 구성했습니다. 개발 구성 단위 각각의 모듈을 미리 만들어 놓은 뒤 특정 기술이 필요한 부분에 해당 모듈을 조립하여 복잡한 메타버스 시스템을 신속하게 구축 할 수 있으며 유사한 부분에서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는 메타버스 플랫폼을 표준화 하고 확장하는데 매우 효과적으로 활용됩니다.

실시간 대화 시스템 최적화 기술


자연스러운 대화를 제공하기 위해서 적정 대화 속도과 실시간 대화를 위한 

연산 최적화 및 모텔 경량화에 대한 연구합니다.  

AI 번역 엔진 실시간 연동 기술

 

인공 신경망 번역(Neural Machine Translation) 시스템과 딥러닝을 통한 

인공신경망 번역 시스템 적용, AI기반 번역 시스템과 메타버스 실기간 연동 가능합니다.